소개
 -  인사말
훈련원소개
인사말    Home > 소개 > 인사말 
 

  원장 인사말
  글쓴이 : 마라나타     날짜 : 15-04-22 18:08     조회 : 80    

저희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귀하를 환영하오며, 존경과 고마움을 표합니다.

 

주님께서 이 땅에 오신 이유는 바로 지옥 갈 영혼을 구원하기 위해 오셨습니다. (요3:16)

또한 땅끝까지 복음을 전해야 할 전도는 주님 지상 최대의 명령입니다. (마 28:18-20, 막 16:15)

 

주님의 소원을 아십니까?

주님의 소원은 ‘많은 영혼이 구원받고 주님의 몸 된 교회들이 크게 부흥되어, 한국교회가 속히 플러스 성장되고 선교를 지금보다 더 잘 감당할 뿐 만 아니라, 땅 끝까지 이르러 복음을 전하여 다시 오실 주님을 맞이할 준비를 잘 하는 것’입니다.

 

주님이 사랑하시는 당신과 주안에서 복되고 거룩한 만남의 복을 주신 하나님께 마음을 다하여 감사와 영광을 돌려 드립니다.

저는 25년 간 목회하면서 15년 동안 2,300여 교회를 전도훈련 하다가, 건강 악화로 도저히 어찌할 수 없어 5년 동안 쉬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사명을 생각하면 늘 고통스러워 견딜수 없어서 2015년 12월 전도훈련사역을 재기하려 했는데, 도저히 할 수 없는 상황이 되어 아무리 사명이라하더라도 진짜 할 수 없으니 어쩔수 없구나 싶어, 포기하고 협동목사로 매주 설교 2회, 요양병원교회 설교 2회 하면서 틈틈히 전도나 하다가 주님이 부르시면 천국가야지 생각하면서 주저앉아 있었습니다.

 

그런데 2015년 12월 말 경, 주님께서 물으셨습니다.

 "김 목사" "예" "너 진짜 못하겠니?" "예." "왜. 못한다는 거냐?" "저는 나이도 있고, 건강도 젊은 사람같지 못하고, 전도할 때 필요한 돈도 없고 또 용기도 거의 없어져 버렸습니다. 그래서 못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네 진짜 못한다고?" "예. 죄송합니다." "김 목사. 잘 들어라." "예. 말씀하십시오." "네가 진짜 못한다고 할때가 바로 내가 일할때다. 이제부터는 내가 일하겠다." "예. 알겠습니다. 주님이 하신다고 하니 주님이 하십시오. 저는 순종만 하겠습니다."

그 후 매일 하루에 3회씩 특별기도를 하였습니다. "주님. 순종할 수 있는 믿음과 능력을주시옵소서."

 주님은 저에게 지혜와 사역을 준비할 상황을 만들어 주시기 시작하셨고, 특히 사람들을 만나게 해 주셨습니다. 

 

하나님의 은혜가운데 '1년내 배가출석부흥전도 훈련'을 계속적으로 진행하게 됨을 기쁘게 생각하며 하나님께 모든 영과을 돌립니다.

 

최근 1차 배가부흥사례로는,  주소원교회가 개척되게 되었는데, 제가 은퇴한 이후 개척을 시작하여 6개월만에 126명의 등록으로 배가전도의 강력한 역사가 시작되었습니다.

 

2차 배가부흥사례로는, 지난 5월에 있었던 1차 배가부흥 커퍼런스에 참여하여, 12주 전도훈련에 참여한 빛과소금교회(박광수목사)와의 만남으로, 청주빛과소금교회에서 2차 배가전도프로그램을 실시하여, 지난 9월9일 20명에서 63명으로 세배부흥하는 기적같은 일이 일어났습니다.

 

3차 배가부흥컨퍼런스가 2018년 10월9일(화) 청주신흥교회에서 열게 되었습니다. 1년 내 배가출석 부흥은 하나님의 놀라운  섭리속에서 확장되어 가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배가출석부흥을 통해서 한국교회의 배가부흥과 플러스성장이 계속되기를 바랍니다.

 

‘1년 내 배가출석 부흥’이란 훈련시작할 당시 출석 성도 300명이라면 1년내 교인출석 600명 이상이 되어야 한다는 뜻입니다. 물론 불가능하다는 사람도 많습니다. 그래서 제가 실험해 보았습니다. 5교회중 4교회는 성공했고 1교회는 50% 부흥된 경험이 있습니다.

 

1년내 배가출석부흥전도훈련은 주님의 소원을 풀어 드릴 수 있는 사역입니다.

꼭 참여하시어 많은 영혼이 구원받고 주님의 몸된 교회인 당신의 교회와 이웃교회들이 크게 부흥되어, 한국교회가 속히 플러스성장되고 세게선교를 더 잘감당할 뿐만 아니라, 땅끝까지 복음을 전하여 다시 오실 주님을 맞이할 준비를 잘 하시기 바랍니다.   

주님의 소원을 시원하게 풀어 드리는 주역이 되시기를 소망합니다.

 

주님이 기뻐하시고 함께 하시는 당신은 “주안에서 크게 잘 되 실 것입니다. 주님이 기뻐하시는 그 소원도 다 이루어 주 실 것입니다.

 

오직 십자가에 예수님을 바라보고 철저히 말씀에 순종하면서 성령님의 인도를 잘 받아 전진, 또 전진 하십시다.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하나님 아버지의 크신 사랑과 성령님의 역사가 항상 함께 하시기를 간절히 축복합니다.

아멘.'
 

 

                                                                            1년내 배가전도훈련원

                                               원장 김종수목사 올림

 

 


마라나타   17-04-13 16:56
https://youtu.be/50BDhqjlUKU

 

배가부흥전도훈련학교
Addr. 청주시 상당구 용암로 85 배가부흥전도훈련원    Tel. 043)283-2904    E-mail. pks2904@naver.com     [개인정보취급방침]
Copyright© maranatha.or.kr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HAZONE